#상태

#상태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언어의 힘은 대단하다





1. "그건 불가능해!"


성공한 사람들은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창의적인 사람이라면 불가능한 것은 없다. 그들이 성취하기 어려운 목표를 가지고 있을 때 조차도, 성공한 사람들은 침착하게 반응합니다. 그들은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면 목표에 도달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2. "상관 없어!"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열정'이라는 DNA가 있다. 혁신가는 절대로 "내 일이 싫어"또는"방해가 되지 않게 하라"라고 말하지 않는다.



3. "내가 왜 그래야 하지?


성장하는 기업은 때때로 복잡한 작업 성능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은 그들의 전문 분야와는 거리가 먼 일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이는 결국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내어 여러분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여러분의 팀 모두에게 혜택을 줄것입니다.



4. " 새로운 변화를 꿈꾸지도 마세요!"


환영은 항상 새로운 방법으로 일을 하려고 한다. 그들은 더 좋고, 빠르고, 더 효과적인 새로운 전략을 확립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곳이 아니라 위기 속에서 새로운 성공을 가져온다.



5. "그 질문은 그만두세요!"


현명한 사람들은 호기심이 없는 순간, 질문들이 멈추고 혁신이 끝났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애플의 창립자 스티브 잡스와 산업 디자이너 제임스 다이슨과 같은 천재 지도자들은 끊임없이 팀에게 그들의 업적과 전통적인 지식에 대해 질문을 했습니다.



6. "감사합니다만, 저는 피드백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경험, 아이디어, 그리고 비전에 대한 열린 마음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사업을 운영하고 그들의 비전을 추진하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에 열려 있어야 한다. 다양한 견해의 피드백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거나 프로젝트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것이다.



7. 모든 것 "그런데 실패하면 어떡하지?"


성공한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실패는 일상적인 사업의 일부이다. 제임스 다이슨은 백리스 진공 청소기를 만들기 전에 5126번이나 떨어졌습니다. 토마스 에디슨은 전구를 개발하기 전에 10,000번이나 실패했다.



8. "더 잘 알고 있어!"


모든 성공한 사람들의 뒤에는 똑똑한 팀이 있었다. 좋은 팀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은 내가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고 여러분의 빈약한 지식, 경험, 그리고 비전을 고용한 사람들을 다루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팀원들을 믿어야 한다.



9. 모든 것 " 하지만 그것은 너무 어려워요!"


성공한 사람들은 결코 쉬운 길을 택하지 않는다. 그들은 새로운 길을 만들기 위한 열정, 인내심 그리고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때 결코 덜 저항하는 길을 택하지 않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